반응형

내카드 한눈에 서비스 파인의 인기랭킹!!


오늘 12월 13일부터 '파인' 사이트에서

내 카드정보와 포인트 정보 등을 

한 번에 확인하는 것이 가능해졌어요

보유카드를 쉽게 조회할 수 

있어서 좋네요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

들어가시면 내 계좌 한눈에도 확인

가능하고, 잠자는 내돈찾기.

즉, 휴먼예금이나 보험금, 과납보험료

미수령주식, 카드포인트

미환급 공과금 등도 확인 가능해요 


역시 파인서비스 인기랭킹 1위는 

잠자는 내돈찾기 ㅋㅋㅋ


금융상품, 신용정보조회

내보험, 보험찾아줌

내 차보험 , 연금 등

정말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잠자는 내 돈 좀 있었음

좋넸네요 ㅋㅋㅋ



일괄적으로 확인해보고 조회가

가능해서 무척 편리해졌는데요 

특히 카드사 잔여 포인트와 소멸예정

포인트 등 평소에 신경안쓰거나

잘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도 

조회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 앱은 

2019년 2월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지금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파인 사이트 접속하시면

본인 카드정보, 카드결제 내역

결제 예정금액, 이용한도, 최근 이용대금 

포인트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구요 


평소 잘 쓰지 않고 있거나

관리가 소홀한 카드는 확인

하셔서 없애버리는 것도 

재무관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인듯 합니다 


2018/12/06 - 주부 돈 모으기 방법 시작하는중

2018/12/04 -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잘 살펴보고!

2018/11/30 - 삼성전자 자사주 소각 내용 정리!

2018/11/29 - 정년연장 65세 미래는 생각말자

2018/11/28 - 아동수당 지급대상 기준은 어떻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