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혈관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어요 특히 경락은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고 들었거든요.  아픈 곳이 있을 때 뜸을 뜨거나 침을 맞거나 손으로 꾹꾹 지압만 해줘도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그런지 확실히 몸이 달라지더라구요 


한 해가 다르게 몸이 쇠약해지는걸 느끼네요 ㅠㅠ   특별히 나쁜 곳이 없더라도 평소에 틈만 날때면 지압을 해 주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고 해요.   지압효능으로 보면, 몸이 따뜻해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시작되면 서서히 손발이 차기 시작하는데요, 이번에는 아직까지 꽤 손에 온기가 느껴질 정도입니다 ㅎㅎ  그동안 꾸준히 틈날때마다 지압을 해서 그런가봐요 ㅋ   발바닥 지압 손바닥 지압 어디든지 크게 혈자리 같은거 신경쓰지 않고 지압을 했어요 


요즘은 편백나무로 만든 지압판도 많이 팔더라구요.  저도 조그만한 거 하나 구입해서 책상 아래에 놓고 일할때마다 사용하고 있답니다 ~





세게 하는 것 보다는 지긋이 눌러주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약간 아픔이 느껴지면서 시원함이 느껴지면 제일 좋구요.  겨드랑이 중앙에 있는 혈자리를 눌러주시게 되면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림프절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저는 팔을 들고 겨드랑이를 한쪽 손으로 톡톡 쳐 줄 때가 많습니다 . 혈액순환과 면역력을 위해서요.





지압 효능은 이미 오래전부터 많이 알려져왔잖아요. 돈 한푼 들이지 않고도 평소에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발바닥 손바닥 꾹꾹 누르면서 건강을 챙기는 하루 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