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0대가 되니 확실히 20대 30대 때와는 

다르게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다이어트를 하면

왜이렇게 살이 처지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특히나 얼굴살은 왜 빠지나욤?

빠지라는 허벅지는 안빠지면서 홀쪽하게

얼굴살만 빠져 꼴보기 싫어져요 ㅠㅠ 


복부처진살, 특히 아래뱃살 빼는 방법 찾는 

분들께 제가 한 방법 중에 그나마 효과를 좀 

본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해요 





아래뱃살이 많고 복강에 지방이 많아지면

간으로 유리지방산을 전달된대요


혈당수치는 점점 높아지게 되고

당뇨병이 발생될 가능성도 높다고합니다


특히 복부살이 많은 경우에 당뇨병

가능성도 높아진다니 뱃살이 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특히 여성분들 아이를 출산하고

나서부터는 몸관리를 하기가 더 어렵죠

다이어트를 하려 해도 마음처럼 잘 안되기도하고

복부처진살은 점점 심해지고 

아래뱃살의 회복기미는 보이지

않아 고민이실텐데요 


제가 겪어보니까 결국은 운동이더라구요

운동을 할 경우 100퍼는 아니더라도

70퍼 이상은 몸이 돌아오더라구요 







돈들이지 않고 정말 쉽게 복부처진살과

아래뱃살을 어느정도 돌아오게 만든 비법이 있어요


저는 걸었습니다.  하루 1시간씩이요.

절대 뛰지 않았구요 걷기만 했는데요 

빠른 걸음으로 보폭을 크게 해서 걸었어요

속도도 당연히 빠르게 했죠

사람들 많을 때 이렇게 걸으면 참

민망해요 ㅋㅋㅋ  그래서 새벽시간, 저녁시간

약간 캄캄해지기시작할때 

나가서 걸었습니다 







파워워킹을 하고 나면

굉장히 운동소모량이 크다는 

걸 많이 느꼈어요, 배에 힘을 딱 주고

걷다보면 꽤 힘들거든요 

땀도 많이나고 ..

이렇게 걸으면서 자세가

교정되는 것 같기도 하고 

배에 탄력도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또 한 가지 방법은요, 매트 하나 깔고

바닥에 누워서 양손은 머리뒤로

깍지끼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에 

왼쪽 팔꿈치와 오른쪽 무릎이

닿을 수 있도록 합니다

오른쪽 팔꿈치와 왼쪽 무릎이 닿게도 하구요

번갈아가면서 윗몸일으키기를 했어요


이렇게 하면 허리부분 복부처진살과

아래뱃살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돈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해 볼만해요 ㅎㅎ

 







남자들은 가장 살빼고 싶은

부위가 복부뱃살이래요

반면에 여자들은 허벅지 살을 가장

빼고 싶다는 분들이 많대요 


허벅지살은 왠만한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참 어렵더라구요. 운동은 기본이고

음식조절도 잘 해서 최대한 

내장지방을 줄여나가는 것이 필요한듯 해요


발효유,유산균 같은 음식을 

자주 먹는 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매일 가볍게

하루 한잔씩 발효유나 유산균을

드시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 ^^


반응형

+ Recent posts